이것저것레시피

독일인 장모님이 애정하시는 치킨옆에 나오는 양배추 샐러드 만들기

독일스시 2020. 11. 24. 08:54

●재료


양배추     1/2통
케첩    6 큰스푼
마요    6 큰스푼
Actimel 요구르트


① 양배추를 반만 채 썰어주세요.

 

②케첩과 마요를 1:1 비율로 6 큰스푼씩 넣어서 섞어주세요

③ 요구르트 Actimel를 한병 넣어주세요


넣는 요구르트맛에 따라 맛이 살짝 다르니 여러가지 시도해보세요ㅎㅎ 

저는 사과맛을 넣었더니 맛있네요


④ 잘 섞어 주시면 끝


 

이번에 해본 요리?라고 하기엔 너무 간단한

치킨 시키면 옆에 딸려나오는 케첩,마요 샐러드입니다.

 

저희 독일인 장모님께서 한번 맛보시더니 생각날만하면 해달라고 하시네요 ㅎ

 

냉장고에 넣고 차갑게 먹으면 여름별미가 따로 없다시네요.

 

여러분도 주변 독일친구들에게 소개 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