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생활팁

독일 아울렛 시티 메칭엔 플렉스 후기 [Outletcity Metzinge]

독일스시 2020. 11. 26. 08:37

독일 뿐만 아니라 거의 전세계는 매년 11월 마지막 주 에 블랙프라이데이를 하죠 ㅎㅎ

 

남부지역에서 살고... 와이프 생일이 겹쳐서 항상 11월 마지막주에 1주일 휴가를 따로 내서 

 

거의 동네 전체가 아울렛으로 형성 되있는 메칭엔으로 놀러갑니다.

 

아울렛시티 메칭엔 위치입니다.

 

메칭엔 무료 주차장 위치입니다.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 걱정없습니다 ㅎ

 

메칭엔 주차장에 재밌게 주차하신분이 있네요 ㅎㅎ

 

블로그 생각 못하고 파노라마 사진은 못 찍었네요 ㅠㅠ

작년에 갔을때도 확장을 했었는데 요번년도에 다시 방문하니 더 확장을 해놨네요.

독일에서 이만한 규모의 아울렛은 없을듯하네요..

(그래도 항상 가는 브랜드만 방문..)

사진은 못찍었으니 지도만..

작년에 파란구역이 추가되었고 이번년도에 주황구역이 확장되었네요.

이러다 정말 아울렛시티 될거같은..

 

아울렛가격에 블랙프라이데이 할인까지 하면 할인율이 어마 어마 합니다.

 

인터넷에서 mcm 위켄더가 1195유로 하던데 아울렛가로 717유로 안타깝게도 mcm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안하네요 ㅠㅠ

저희 회사에서 지원하는 benefit 15% 추가 하니 550유로 정도 나왔네요.

 

와이프는 coach에서 가방과 지갑을 1000유로 가까이 구매했는데 아울렛가격 반값에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40% 받아서 300유로만 결제 했습니다.

 

Timberland는 2개 사면 한개값은 50% 할인해주네요

(아울렛가 2개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한개 50%퍼 할인)

 

그 동안 방문하면 빈손으로 돌아오거나 얼마 안 샀는데

요번엔 코로나로 인한 스트레스를 쇼핑으로 해소 하고 왔습니다 ㅎㅎ

내 돈... ㅠㅠ 

 

코로나로 인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할까.. 아울렛 대기줄이 길까.. 걱정했는데 화요일에 가서 그런지 대기줄도 없고 사람도 없어서 한산하니 좋았네요.

한동안은 손가락만 빨아야겠어요 ㅠㅠ